미녹시딜 Can Be Fun For Anyone

이처럼 피나스테리드는 현 시점에서 가장 검증된 탈모 치료제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부작용 때문에 복용을 꺼리고 있다.

의사들도 처음에는 대부분 이 약을 꺼렸고 일부 의사들만 처방해 주었지만 탈모 사이트에서 여러 후기나 논문에 따른 효과와 안정성에 대한 신뢰가 쌓이면서 이제는 한국에서 흔히 처방해주는 약이 되었다.

이 약을 씹거나 쪼개지 않고 통째로 삼켜 복용해야 한다. 이 약은 식사와 관계없이 복용할 수 있다.

가장 흔한 부작용으로는 바르는 두피 부분이 건조해지고 가려워지는 것입니다. 

약국에서 파는 미녹시딜 제품은 원조인 로게인을 비롯해서 국내 제약회사에서 마이녹실(액), 나녹시딜(액), 동성 미녹시딜(액), 목시딜(액), 스칼프메드, 볼두민(액), 케어모(액), 모바린(액), 마이딜(액), 백일후애 등 다양한 상표로 나오고 있다.

Dutasteride can cause beginning defects if a girl is subjected to it in the course of pregnancy. Dutasteride capsules really should not be handled by a woman who's pregnant or may well develop into pregnant.

Dutasteride just isn't for use by Ladies, which drugs can result in start defects if a lady is exposed to it throughout pregnancy. Dutasteride capsules really should not be handled by a woman that's pregnant or who may possibly turn out to be pregnant.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탈모약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한국에서 전립선 치료제와 남성형 탈모제로 승인이 되어 있다. 미국에서는 전립선 치료제로 허가를 받았으나 남성형 탈모에 대해서는 허가 외 처방으로 사용된다. 역시 여성에게는 사용이 제한된다.

탈모 치료용이 아니라 중증 고혈압 환자에게 쓰는 약이다. 당연히 처방전도 필요하다.

여성에게 노출 시 남자 태아에 위험성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약은 피부를 통해서 흡수됩니다. 이 약의 흡수 가능성과 남자 태아에게 미치는 태자 기형의 위험 가능성 때문에 임신했거나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이 이 약을 취급해서는 안 됩니다. 또 여성은 이 약을 취급할 때마다 주의해야 하고 누출되는 캡슐과의 접촉을 피해야 합니다.

물론 발모 능력 자체가 완전히 상실된 상황이라면 이런 효과는 발생하지 않는다.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의사와 상담한 후, 본인의 상황에 맞는 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미녹시딜 Can Be Fun For Anyone”

Leave a Reply

Gravatar